[미마존] 레이저 키시 안드로이드 $58.25

미국 아마존에서 안드로이드 모바일 컨트롤러인 레이저 키시가 최저가를 찍고있네요.(기존 $79.99 / 국내신품 10만선)
이런류의 모바일 컨트롤러 중에서는 최고급에 속한다고 알려져있습니다만, 저는 아직도 거품이 좀 낀 가격 같아요 ㅎㅎ
배송비까지하면 7만원 전후 예상합니다.
안드로이드 버전만 최저가이니 참고하시라고 공유합니다!

https://www.amazon.com/dp/B086X8DHN2/ref=cm_sw_r_cp_apa_fabc_SPR4NRQAMW1WFQ67F995?_encoding=UTF8&psc=1

좋아요 4

전부터 관심있게 보던 제품인데 감사합니다.
막상 지르고 보니 게임패스 같은걸 안쓰고 있어서 어디다 써야할지는 난감하네요;

좋아요 1

오, 구매하시는 분도 계시는군요! 부럽습니다 :grin:
저는 폰에서 가볍게 에뮬돌리는 용도로 생각했었는데, 게임패스없이는 스팀링크 정도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사용기 기대해보겠습니다ㅎㅎ

한 달 전 아이폰용 구입해서 플스 리모트할 때 잘 쓰고 있습니다. 다 좋은데 단점이 있다면 사용 중인 폰케이스에 따라서 케이스를 빼고 써야할 수도 있다는 점 정도가 되겠습니다.
사실 작년 연말 즈음 해서 월마트에서 키시+헤머해드 블투 이어폰 번들로 해서 49달러 정도에 팔기도 했는데 매장에서만 구입가능이라 그림의 떡이었죠ㅠ 지금도 그 되팔이(?) 같은 사람들이 이베이에서 팔고있습니만, 올려주신 아마존 가격이 더 싸고, 무엇보다도 믿고 살 수 있으니 훨씬 메리트 있어 보입니다.
아이폰용은 아마존에 싸게 나오질 않아서 전 이베이에서 60달러 근처 주고 샀어요…

좋아요 2

맞습니다! 요근래에도 월마트 오프라인 구매할 수 있는 딜이 떠서 핫했었죠.
미국이란 나라는 참 그런 면에서는 대단한것 같습니다.
아이폰용은 안드로이드 용보다 단점들이 종종 보이더라고요. (케이스, 강화유리 문제 등)
기기 내구성은 어떻게 느끼시는지 궁금하네요.
아무래도 가격대가 있다보니 기대감은 높은데 실물이 어느정도일지…

저도 아직 사용기간이 오래되진 않아서 내구도에 대한 부분은 판단이 어렵긴 하지만, 가격이 비싼 제품인 만큼 만듦새는 괜찮습니다. 스틱이나 버튼 느낌도 괜찮고 (L2, R2는 서걱서걱 하는 느낌이 약간 아쉽지만요) 지금껏 써본 스마트폰용 패드 중에는 스틸시리즈 님부스 다음으로 괜찮은 것 같아요.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휴대가 아주 쉽지는 않고 폰케이스 가린다는 점만 빼곤 불만족스런 부분은 없습니다 ㅎㅎ 폰케이스는 충전단자부위 주위가 충분히 뚫려 있는 케이스라면 양 측면에 있는 고무로 된 파츠를 빼내고 케이스 씌운 채로 쓰실 수 있습니다.

좋아요 1

이미 여러가지 패드를 써보셨군요!
저는 일단 엑박패드로 입문해서 클립형으로 한 번 사용해보려 하는데, '무겁다’는 후기가 많아서 조금 불안하긴 하네요.
아이폰은 성능은 월등해도, 안드로이드 계열 보다는 활용할 수 있는 용도가 제한적일 것 같은데 잘 사용하고 계신것같네요, 부럽습니다.
자세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제 지름신에 많은 도움을 주셨어요:grin::+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