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PA 40인치 UHD TV + AmazonBasic 모니터암

R0004995

R0004997

몇일전 TV가 도착했습니다.
도착한 김에, 저도 모르게 모으고있던 드래곤볼 몇가지를 소개해봅니다.


ZEPA 40인치 UHD TV

http://algumon.com/channel/ppomppu/140481

저렴한 외관 느낌, 그리고 단색 화면에서 살짝 얼룩덜룩한게 보이지만…
가격이 모든걸 용서해줍니다.

4K영상 틀었을때 감동이 ;ㅅ;
(특이하게 숨겨진 모드가 있습니다. 리모콘 메뉴 - 1 - 1 - 4 - 7 를 순서대로 누르면 Factory Mode가 나옵니다. 요걸로 디테일한 설정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귀찮아서 그냥 쓰고 있습니다.)

소리는 처음 들었을 때 참 별로다 생각했는데, 지금 계속 듣다보니 익숙해졌습니다.
영화를 보거나 할 땐 외부 스피커를 연결합니다.

HDMI포트는 4개가 있는데, HDMI 2 x2, HDMI 1.4 x2 구성입니다.

아마존베이직 모니터암

http://algumon.com/channel/ppomppu/131681

단단하고 묵직합니다. 40인치 TV를 달았는데도 여유가 느껴집니다.
책상모드와 누워서 게으름모드가 가능합니다.

TV마운트 규격이 안맞아서, 아답터를 추가로 구입해서 설치했습니다. (TV는 나사 간격이 20cm)
모니터암에 기본으로 들어있는 나사도 안맞는다 해서 m6나사를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아답터를 찾아서 구매했습니다.

샤오미 TV (TELEBEE)

http://algumon.com/channel/ppomppu/113131

서랍속에서 꺼내 오레오 펌웨어 설치한 후 넷플릭스나 유튜브를 보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4K 잘 나옵니다. 가끔 HD로 뜰 땐, TV를 먼저 켠 후 샤오미TV를 켜면 4K UHD로 잘 뜹니다.


자취를 하는 입장에서, TV는 40인치가 딱 적당한것 같습니다.
너무 크면 혼자 이리저리 옮기기도 힘들것 같고…

예전부터 적당한 TV 하나 장만하고 싶었는데, 저렴한 모니터 가격에 구해서 만족중입니다. :slight_smile:

1개의 좋아요

모니터에 비해서 모니터암이 너무 고급아니십니까 ㅎㅎㅎ

1개의 좋아요

아마존 베이직 어고트론에서 나온녀석 이름하고 도장만 해서 파는놈이네요 신티크 27qhd를 3년째 들어올리고도 아무 저하가 없는 제품이에요 좋은거 잘 사셨군요

1개의 좋아요

뜬금없지만 알구몬도 카카오페이 진출 준비중인가요ㅎㅎ

전 제파 고민하다 관세내로 40인치 삼성꺼 샀습니다.(유명셀러인데 A급이라더니 B급을 보내줬나 기스작렬에 찍힘ㅠㅠ)
책상이 작아서 모니터를 최대한 멀리 해야 돼서 모니터암은 엄두도 못 내고, 다이소 나무받침대에 올려놓고 벽에 기대서 벽걸이처럼 쓰고 있습니다.
누워서 게으름모드 부럽네요ㅋㅋ

1개의 좋아요

모니터암이 좋은제품이였군요!

1개의 좋아요

좀 더 찾아보니, 썩 괜찮은 제품이였네요 ㅋㅋㅋ 오래오래 잘 써야겠습니다 :slight_smile:

1개의 좋아요

헛 들켰… 이 아니라 카카오톡에 떠있길래 신청했더니 저 팻말이 우편으로 왔습니다 ㅋㅋㅋ

셀러리퍼는 신중해야 하긴 하는데, 왠지 내가 사면 양품이 걸릴것같은 기대감때문에 사게되는것같아요 ㅋㅋ

2개의 좋아요

개발자님 장비 리스트가 궁금하군요 ㅋㅋ 집구경좀 시켜주세요

1개의 좋아요

틈날때마다 하나씩 꺼내서 소개해보겠습니다 :slight_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