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zio sb36512 f6 후기

상태 - 중고 수준… B급정도. 그나마 천은 안찢어져서 봐줄만합니다. 메인바도 흠집은 많이 없지만 천을 바꾸려했던지 -드라이버로 연 흔적이 있습니다. 밑부분이라 보이진 않습니다.

음질 - TV 스피커만 듣다보니 확실히 차이납니다. TV는 삼성 65KS8000이고 음악소리만 크고 사람들 말소리는 안들려서 샀는데 뉴스모드로 하니 잘 들리더라구요ㅋㅋ 배송 오기전에 소리 안들리는거 해결해서 괜히 샀나 싶었는데 만족합니다.

설치 - 단순한데 설명서가 없어서 버벅거렸습니다. 불량인지 모르겠지만 옵티컬은 연결이 안되더라구요. hdmi로 연결했습니다. 그냥 막무가내로 하니 되긴 합니다.
우퍼는 사운드바와 블루투스 연결되고 리어스피커는 우퍼에 선으로 연결합니다.

문제점 - 넷플릭스 돌비애트모스가 안됩니다. 가장 비싼 요금제 쓰고 있어서 지원되는데 TV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크롬캐스트4k로 연결해도 안됩니다. 도대체 뭐가 문젠지…
그것보다 더 심각한 문제는 올레TV쓰고 있는데 올레TV보다 넷플로 바꾸면 바로 연결됩니다. 그런데 넷플에서 올레TV로 오면 소리가 안들리고 TV를 껐다 켜야 소리가 납니다. 답답하네요ㅋㅋ 업데이트도 했는데 딱히 변화없습니다.

4개의 좋아요

사지마세요. 외관은 그렇다쳐도 불량이 심각합니다. 하루가 지난 것도 아닌데 갑자기 볼륨이 맥스가 됩니다. 소리 줄여도 계속 맥스로 올라갑니다ㅠ

1개의 좋아요

ㅠㅠ 유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