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이사존 뭔가 조치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퀘이사존은 핫딜게시판에 업체가 직접 글을 올리다보니

별 의미없는 딜이 자주 올라오네요;

댓글 몇개 이상이라던가 추천수 몇개 이상인 것만 올라오도록 바뀌는게 낫지 않을까요

거의 광고수준인 글들이 자주올라오네요

6개의 좋아요

저도 그래서 언팔해놨습니다ㅠ

알구몬에 퀘이사존 올라오기 전부터 퀘이사존 지름할인정보로 정보 얻고있었던 1인입니다.
제가 알고있느 정보들을 요악해드리겠습니다.

  1. 퀘이사존 카테고리 중 이벤트 항목에 퀘이사존의 파트너사가 올리는 경품이벤트가 있습니다.
  2. 이 때 파트너사가 작성한 뉴스에 댓글과 좋아요를 다는 조건이 붙어있어서 해당 뉴스에는 무분별한 해당제품 칭찬등으로 도배가 됩니다.
  3. 그래서 이 뉴스들은 바이럴성 댓글들로인해 정상적인 지름/할인정보로는 보기 어렵기때문에 뉴스/정보란의 파트너사뉴스로 구분되어 있었습니다.
  4. 1.26일(오늘) 부로 갑자기 QM달려라는 퀘존 운영자분에의해 몇몇 파트너사 뉴스들이 지름/할인정보로 글이 옮겨집니다.
  5. 알구몬의 알고리즘상 지름/할인 게시판의 글들을 가져오기때문에 이러한 파트너사 뉴스들이 그대로 노출되게됩니다.

일단 퀘존에는 파트너사 뉴스들을 지름/할인정보 게시판에 가져오지말라고 문의를 넣어놓은 상태입니다. 새로오신 퀘존 운영자님이 실수를하신건지… 빨리 정상화가 됐으면 하네요

5개의 좋아요

퀘이사존 언팔 어떻게 하는건가요…?

그래서 사이트 필터 기능이 있는데 잘 작동하지 않더라고요

다른 글의 댓글로 거기는 정보가 아니라 광고같다고 했더니 절이 싫으면 중이 나가라던 사람이 있던데, 여기에도 그런 댓글이 달릴지도 모르겠네요

알구몬 메인 왼쪽 중간에 보시면 사이트 체크되어있는거 있는데 그거 체크 푸시면돼요
근데 새로고침하거나 그러면 풀릴때도 있더라구요 크흠

뉴스 관련 내용은 잘 모르겠는데…
오늘 뿐 만 아니라 이전에도 업체에서 자기들 판매글을 올려서 별 의미없는 딜이 많았습니다;

2개의 좋아요

적어도 기본 설정이 퀘이사존 체크해제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1개의 좋아요

전 그래서 파트너사가 올린 딜은 직접 내용 읽어보고 괜찮은 딜인지 판단합니다.
그 과정이 귀찮은 분들을 위해 필터기능이 있는거겠지요?^^

2개의 좋아요

해당 사이트 언팔해도 새로고침하거나 접속하면 보일 때가 종종 있어요…

전 그래도 나쁘지 않은 수준의 딜도 있어서 쓸만한 것같아요… 그냥 필터링 하심이…

3개의 좋아요

위에 올라온 스샷처럼 퀘이사존의 경우에는 올린사람 확인하시면 업체랑 구분이 확 되니 매번 체크하시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저쪽 사이트 특성인 것 같더군요…

1개의 좋아요

퀘이사존 별도로 들어갈려면 피곤한데 그냥 이대로 유지해줬으면 좋겠습니다.

6개의 좋아요

전 퀘이사존 신세계급으로 좋던대요…
실제로도 많이샀구요 필터쓰세요…

3개의 좋아요

답변 받은내용 공유드립니다

1개의 좋아요

메인 페이지에서 몇 몇 사이트를 체크 해제해도 텔레그램으로 계속 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