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2월부터 일본 1위 관절약이라고 판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와이프 친구 두명이 칸세츠 약이 관절에 좋다고 돈키호테에서 사오는 필수 약품이라고 해서 폭풍검색해봤는데 돈키호테에서 사왔다는 블로그가 두 곳 있더라구요. 뭔가 이상해서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에 검색하니 하나같이 광고표기X, 댓글은 다 막아놨습니다. 웃긴게 다른 영상이나 글에는 댓글 열어놓고 칸세츠 약 후기만 댓글 막아놨더라구요.
일본 돈키호테 칸세츠 추천 관절약? : 네이버 블로그
문제의 블로그. 사진을 보면 칸세츠 전단지도 나옵니다. QR코드 인식 안함. 한국에서 전단지를 만들어 직접 일본에 가서 붙이고 사진 찍은 것으로 추정.
중간에 겨우 찾았다고 진열대에 있는 사진을 올려놨습니다. 가격표는 위장약 판실론이라고 써있습니다.
아마 한국에서 갖고 가서 진열대 빈공간에 넣고 찍은 사진으로 추정됩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일본에서 직접 산 약인데 해썹마크가 있습니다.
일본여행 어르신 회사 안흔한 선물 현지인 추천… : 네이버블로그
문제의 블로그
돈키호테나 드럭스토어에서 사는 물품 추천을 빌미로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너무 티나게 제목에 칸세츠라고 써놓았고 중간 장바구니 사진을 보면 다른 약들 밑에 칸세츠 약 전단지 넣어두고 한국에서 갖고 간 약을 교묘하게 담아놓고 진짜 구매한 것처럼 해놨습니다. 웃긴건 확대해보면 옆면에 한글로 섭취방법, 소비기한이 써있습니다.
진짜 악질이네요. 주변에 속아서 구매한 분들이 계셔서 올려봅니다. 와이프 친구들도 인스타에서 후기들이 올라와서 알아보지도 않고 물어봤다네요. 간단한 검색도 안해보고 그냥 믿는 것을 보니 인스타 광고가 제대로 먹히는 것 같네요.
그런데 내돈 내산 후기라고 쓰고 댓글 막아뒀으면 다 뒷광고 같은데 문제 없는걸까요?
저는 이 사단이 난줄 오늘 알았어요ㅠㅠ 저는 12월에 어깨가 아파서 인스타 광고만믿고 "관절약"인줄알고 미리 먹자싶고 블로그에도 미리먹어서 효과 좋다가 되엏길래ㅠㅠ 미쳤지ㅠㅠ
17만원이상 샀어요ㅠㅠ… 약알러지가 있어서 엄청 깐깐하게 약보고 사는데… 진짜 뭐가 씌었나봐요ㅠㅠ 일단 <관절약>이 아니더라도 <고형차>… 참나… 먹어도 문제만 없다고 판명나길 기다립니다ㅠㅠ 한통까서 먹고 잏었거든요ㅠㅠ 업체측에 이 사태에대해서 해명해달라 요구해놓은 상황입니다ㅠㅠ
여담이지만 다모앙의 네임드 미국 의료 연구자인 고약상자님이 추천해준 관절 영양제입니다.
난각막(eggshell membrane)
저도 이거 먹은지 반년정도 됐는데 드라마틱한 효과는 잘 모르겠고
그냥 언젠가부터 무릎 통증이 좀 덜한것 같긴합니다.
효과가 직빵이면 영양제 아니라 약이죠 ㅋㅋ
가격도 비싼게 아니니 한번 도전해볼만 합니다.
주의사항으로는 간혹 트름할때 역한 계란 냄새가 올라옵니다.
그래서 자기 전에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