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북리더기를 하나 사려는데요

이북리더기를 구매하고자 합니다

일단 입문용으로 오닉스 포크3를 보고 있는데요

이 제품이 해외직구 구매와 국내 발송품하고 금액이 5만원정도가 나더라구요

AS 부분에서 고민이 되는데 5만원 더주고 국내유통사 제품을 구매한들 액정이 부서지면 그만큼 사는 값이 나온단 얘기가 있어서요

그렇다면 어짜피 AS가 의미없는 상황인 듯한데
그냥 조금 더 저렴한 직구품을 구매하는게 좋을까요?

e-ink 디스플레이가 꼭 필요한 게 아니시라면 기존에 갖고 있는 태블릿에 밀리의서재 같은 앱 깔아서 쓰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저는 킨들 유저라 잘은 모르겠지만… 액정이 부서질 일이 잘 없지 않나 싶어요. 여느 이북 리더기가 그렇듯이 사이즈도 작아서 손에 잘 감기는 편이고, 가벼워서 떨어뜨릴 때 충격도 더 약할 것 같구요. 직구 가시죠. 킨들 보이지 오래 쓰다보니 배터리가 확실히 떨어지긴 했는데, 액정은 말끔했어요. 번인이 있는 것도 아니고 하니까요.

1개의 좋아요

태블릿으로 보는데 눈이 너무 아파서요 :sob: 이북은 조금 덜 하지 않겠냐하며 기웃거리고 있네요 …

1개의 좋아요

AS받을 일이 잘 없겠죠?.. as비용보다 그냥 중고품 구매가 더 낫다는 얘기들이 있어서 직구와 국내발 사이 고민이 되더라구요~

저도 포크3 크레마s 고민하다가
포크3 직구로 구매했네요
첫 이북리더기라 싼걸로가자?
내구성문제가 무섭긴하네요

1개의 좋아요

눈 때문에 그러면 어쩔 수 없긴 하겠네요. 급하게 살 게 아니시라면 올해 1분기에 리디페이퍼 4세대랑 아마존 킨들 파이어도 한국 정발을 연내에 한다고 해서 그거 같이 따져보고 모델 골라보시는 게 어떨까 싶네요

리디페이퍼 프로 쓰고 있는데 as받을 일이 얼마나 있을까싶네요.단 양품 받는다는 가정하에요.
밀리 비싼데 매달 책 한권값 든다는 생각으로 보고 있네요.

e4a125039b1bc492b230ef0350227ca5
읍 읍읍…

7개의 좋아요

넘버원이죠 이북리더 ㅋㅋ구매가 가능하다면 구매해서 as한번 돌리고 싶네요ㅎㅎㅎ

대충 킨틀페화(구형) + 리디페이퍼라이트 + 크레마카르타로 버티는 사람입니다…
최신기종이 아니면 화면이! 다음페이지가! 후다닥 안나오면! 나는 버틸 수 없어!!! 가 아니시고…
“나는 전생이 나무늘보라 어느정도 느려도 괜찮아 그리고 잔상도 이해할 수 있어 PDF비율? 뭐 대충 늘렸다가 줄였다가 하지 뭐.아 느려도 그건 기다릴 수 있어.”
면 사셔도 됩니다.

  • AS 는 뭐 중고로 사시는게 ‘낳’ 습니다… ㅡㅡㅋ

as된다하더라도 금액이 부담되서 오히려 사는게 나을거 같긴하더라구요.

저는 리디셀렉터를 이용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밀리는 도서 검색을 해보자니 먼저 가입 후 돈은 안나가지만 선결제부터 해야되던데 밀리가 더 괜찮나요?

ㅎㅎㅎ 그정돈가요~
그냥 소설 텍스트 정도로만 봐서 괜찮지 않을까 싶은데 첫도전으로 포크3 별롤까요?

그렇지 않아도 말씀보고 리디4세대를 검색해봤는데 솔깃하네요 ㅎㅎ 금액만 괜찮다면 기다려볼까 싶기도 하네요

저도 포크3로 갈까해요 ㅎㅎ
as에 관한 글을 찾아봤는데 딱히 문제 생겨서 as를 맡겨봤다는 글은 안보이더라구요?

포크3 싸게파는곳은 믿거바이일 가능성이 높아요

네 맞아요 ㅎㅎ 우선 구매자 평보니 빠르게 받은 사람도 있길래 한번 도전해봅니다!! :sweat_smile:

아 드립 치러 왔는데
늦었네요 ㅋ

1개의 좋아요

저도 회사에서 밀리 지원해준다고 해서 포크3 하나 들일까 하는데 내일 멤버십데이 추가 적립 있으면 그냥 정발로 데려올려구여ㅠ 리디는 루팅 없이 사용하기엔 불편해보여서…

저도 해외구매 제품 주문넣었다 혹시나 불량에 대한 걱정때문에 정발 사려고 취소했여요 6인치면 사이즈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