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도 오고 그래서 고무 장화를 사볼까 해요

신발이라고는 겨울: 팀버랜드 워커, 봄여름가을: 스케쳐스 핫딜 뜰 때마다 산거 2-3켤레 신고 있습니다. 그런데 대체 지금까지 어떻게 지냈는지 모르겠지만 비가 오면 양말까지 다 젖습니다. 저는 슬리퍼도 양말신고 신는 편이고 크록스 개구리 같은 신발은 싫어해서 고무 장화를 찾아보고 있습니다. 고무 장화하면 헌터라길래 찾아보니 어째 제대로 공식 수입되는 건지 마는지 애매하게 물건이 없더라구요. 그나마 괜찮은 가격에 나온게

요 놈이 빅세일쿠폰 20%, 카드할인 7% 먹여서 12만 4천원 정도 나오더군요. 그래서 이런 짧은 고무 장화 신어보신 분들의 후기를 듣고 싶습니다. 돈 값은 하는지, 신고 벗을 때 불편하진 않은지… 땀차는지… 궁금합니다.

p.s 링크는 백화점에 입점한 포랩에서 유통하는 물건인데, 국내 유일 헌터 수입사라지만 공홈 가봐도 물건이 반은 품절이고 특히나 남성건 거의 없네요.

1개의 좋아요

비싸네요
이런거 어떠새요?

6개의 좋아요

1만원 한표 12만원 짜리 축이 딱딱한게 발아파보이내요 1만원 짜리 사고 가져다 버려도 남는거 우선 쓰고 발목 만큼 잘라서 써봐요 참고로 나도 1만원짜리 주방에서 쓰는데 좋아요

1개의 좋아요

장화도 고급 브랜드가 있군요. 이렇게 하나 알아갑니다~

보랏빛처럼 영롱하군요… 그런데 아무래도 신고 벗기 힘들다고 해서 짧은 걸로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멋도ㅠㅠ추구합니다.

신랑 첼시 말고 종아리까지 오는 헌터 사줬는데
비바람 불면 장화까지 다 들어온다네요
일반 장대비에는 괜찮고요
저도 비올 때 장화 신지만 한 번만 효과 봐도 대만족입니다
밖에 나갔다와도 뽀송뽀송한 양말
물바다를 자신 있게 밟고 지나갈 때 그 뿌듯함
비 많이 오는 날 한 번 만 신어도 아깝지 않습니다
여성분들은 무릎까지 오는 걸 추천합니다

과거에는 LF(엘지패션)이 공식 수입사였는데 바뀌었나보군요. LF몰에도 아직 헌터는 팔던데…:thinking:

저는 닥터마틴 레인부츠를 신습니다.
과거에 헌터부츠를 신다가 무난한 디자인에 핫딜이 나와서 갈아탔습니다. 근데 요즘엔 동일 디자인이 나오질 않는것 같네요… 닥터마틴 8홀과 동일한 외형의 레인부츠입니다. 워커형 레인부츠라고 하면 맞겠네요.

이미지

차가운 도시남자의 컬러 애쉬 그레이
순백의 스노우 화이트 컬러도 구비되어있습니다

확실히 괜찮나 보네요. 반바지 입지만 않으면 장화 목 위로 떨어지는 비는 바지가 대충 흡수해주지 않을까 싶긴 합니다. 무엇보다 바지는 젖어도 그러려니 하는데 양말이 젖으면 하루종일 찜찜해서요. 저희 와이프도 헌터 기다란것 있는데 강추해서 사실 찾아보고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LF몰도 보았는데 일단 가격이 살짝 좀 높고, 남성 부츠가 하나도 없더라구요. 레인부츠는 아니지만 닥터마틴 하나 갖고 있습니다만, 밑창은 땅땅한데 외피가 얇아서 뭔가 신발 신은 느낌이 요상하더라구요. 찾아보니 군화같이 생기기도 해서 아직은 고무장화스러운 헌터가 땡기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고민고민하다 그냥 헌터 공홈에서 마침 세일 중인 놈으로 결제해버렸습니다. 국가별로 세일 상품이 조금 다른 듯 한데, 일단 영국보단 미국이 쬐금 더 저렴하네요.
https://www.hunterboots.com/us/en_us/
프로모 코드 exclusive10 적용하시면 정상가 상품에 한해 10% 할인 들어갑니다.

비오는 날에만 신기엔 좀 부담스러운 가격이긴하네요…
굳이 헌터가 아니어도 된다면 알리에서 men rainshoes 검색해보니 나름 예쁜 애들도 많이 보이네요.

어그부츠던 장화던
신은 사람중에 사이어인 전투복 삘 안나는 사람을 보지 못했지…

니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 거지 별 의미 없이

오늘은 오랜만에 네 생각을 하는 날이야
일부러 난 너와 내가 담겨 있는 노랠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