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전도 이어폰 추천해주실만한게 있을까요?

운전할때, 차에서는 애들을 위한 동요가 흘러 나오는데,

장시간 운전을 하면 지쳐가는데, 팟캐스트라도 들으며 가고싶은데,
주위에서 골전도 이어폰을 추천하드라구여.

혹시 추천해주실만한게 있을까요?

1개의 좋아요

최근에 이베이 리퍼로 떳던 보스 프레임 알토는 어떨까요? 골전도 단점이 아무래도 적잖다 보니 괜찮은 대안일 듯 합니다.

1개의 좋아요

저도 골전도 이어폰 예전부터 궁금하긴 했는데,
성능이 생각보다 별로인걸까요?

저도 궁금해서 지인분의 애프터샥 제품을 옛날에 써보았는데 뭔가 간지러운 느낌이었습니다. 다만 짧게 써본거라 장시간 착용하면 적응되는 부분일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뭔가… 싫은느낌? 약한 멀미스럽습니다. 참고로 저는 보스 qc 35 II 노캔켜도 멀미날 것 같았었습니다…

극초기 제품들은 말이 골전도지 사실상 귀 뒤에 스피커 달아놓는거라 실망했었는데 요즘 제품은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그치만 저라면 와이어리스 오픈형 이어폰 찾아보거나 한쪽 귀만 끼거나 할거같습니다.

에프터샥제품 구매하시면 적당합니다.
중국산 골전도이어폰을 우선구매하셔서 사용해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민하지 않으시다면 큰차이는 없거든요.

참고로에프터샥은 코스트코 회원이시면 매대에서 자주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모델도 꽤 쓸만합니다.(아주싸진않습니다…)

진동으로소리를 전달하는 기기다보니 음질은 포기하시는게 맞습니다…

요약: 중국산 만원대 사서 써보고 에프터샥 구매하시면 됩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멀미 증상 있을수 있어서 운전중 사용은 추천하기 어렵네요. 트렉 티타늄 사서 꽤 썼는데 장시간 사용하면 저는 그런 증상이 좀 있더라고요.
운전중 그런 목적이라면 차라리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제품 구입하셔서 외부 소리 듣기로 설정 하고 한쪽만 착용하시던가 하는게 나을듯 하네요.

애프터샥 나쁘지않앗어요 일단 골전도가 맞으신지 테스트해보시길…
그리구 생각보다 귓구멍을 막는게아니라서 외부음이 많이 들어와요

애프터샥 사용중인데 음질은 좀 떨어지지만 잘 사용하고있어요. 전 보통 운동, 산책할때 쓰는데 운전할때도 쓸만하더라구요. 주변 소리도 다 들려서 위험하지않구요. 그래도 운전중엔 조심해서…!

저도 애프터샥 추천합니다 초기제품쓸때는 오래 착용하면 머리가 아프긴했지만요 오래 쓰다가 박살나서 as문의하니 단종이 된 제품이라 부서진 제품의 구매가 반값을 새제품 사는데 지원 해준다 해서 최신제품 할인받아서 구매했습니다. as과정도 나쁘지 않았고요 초기제품 나온뒤 한 4년?만에 다시 구매하니 착용감도 좋아지고 머리 아픈거도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