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기 요즘 어떤거 사시나요?

삼성 건조기 9키로 쓰다가 소음이 너무 커서 바꿀려는데 LG가 저리 터져버리니 뭘 사야할지 모르겠네요 :frowning: 우리집 근처 삼성서비스센터가 너무 마음에 안들어서라도 삼성말고 다른 제품사려했는데 밀레 같은 외국꺼로 사야할지, 그냥 삼성꺼 새로나온 14키로나 16키로로 사야할지… ㅜㅠ
최근 건조기 사신분들 고민하셨던 분들 정보 좀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좋아요

저도 고민하다가 결국 삼성제품 구입했습니다. 삼성 물류센터에 건조기가 품귀(없다기 보다는 원할때 못받는정도)라고 하네요. 아마도 다들 비슷한 고민을 하시는듯 합니다.

삼성이 반사이익으로 노졌고 있던데 .
이번일이 있기전까진 LG가 우세였고, LG 차세대 개선품을 기다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도 이번 혼수 장만하면서 삼성제품 구입했네요…
왠만하면 삼성제품 안사려했는데… 당장 필요하고 최소 5년 이상 쓰는데 나중에 생길 아이건강까지 생각하니 어쩔수 없더군요…

역시 삼성꺼 밖에 없나요… ㅠ lg개선품은 기사 보니 무마용으로 급하게 만든것 같더라구요 영 믿음이 안가네요…

오늘 가서 보니 삼성은 개인이 청소가 가능하더라구요 물청소는 안되지만 먼지라도 털 수 있으니 삼성이 나은 것 같아요

결국은 삼성입니다. 린나이처럼 아예 방식이 다른 걸 사용 안하신다면야 삼성밖에 선택지가 없는 것 같아요.

양사 다 사용 해본 결과(9k-삼성, 16k-LG) 저라면 삼성 삽니다… 16길로 엘지꺼 갖다버리고싶은 마음만있네요.
그리고 소음 차이 못느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