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zer anzu 블루투스 안경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질이나 음질이 괜찮네요.

외부에 소리나지 않으면서 조용하게 음악 등을 들을 수 있는게 큰 장점입니다.

안경도 앞에서 봤을 때는 그리 어색하지 않고요.

사이즈가 뭐가 맞을 지 몰라 총 3개를 샀는데 2개 정도 남기고 방출할지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지 고민해봐야겠어요.

빨리 도수 렌즈 넣어서 다시 테스트해보고 싶습니다.

아 근데 서양인 기분이라 코받침대는 반드시 보강해야 할 거 같네요. 줄줄 흘러내림… 내 콧대… ㅜㅜ

4개의 좋아요

사이즈랑 스타일은 어떤가요?? 미국인 사이즈로 큰사이즈는 너무 클 것 같아 중간으로 샀는데…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음질에 실망했다는 글을 몇 개 보았는데, 역시 그런건 개인차가 있는 부분인것 같네요. 보스쪽은 종특이 있어서 단선이 잘된다고 하던데, 레이저 쪽은 그런 문제는 없는 것 같더라고요. 나중에 좀 사용해보시고 또 후기 올려주시면, 많이들 참고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 지금 받은게 큰 사이즈 사각테인데요.
제 머리가 전투모 55 사이즈였던 걸로 기억하는디 라지가 좀 크긴 하지만 보기 이상할 정도는 아니에요.
콧받침 부분만 보강하면 흘러내리지 않을 것 같고요.

근데 테가 바깥쪽으로 힌지 스프링이 되어있어 레귤러 사이즈가 좀 더 맞을 거 같긴 하더라고요.

큰 테는 선글라스용, 일반테는 일상생활용으로 사용하면 적당하지 않을까 합니다. 레귤러도 오면 비교해볼게요 ㅎ

음질에 큰 기대를 안 해서 그런거 같습니다. 어차피 외부 스피커나 마찬가지니 세세한 소리를 기대하게 되진 않도라고요.
좀 더 테스트해보고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1개의 좋아요

저도 샀는데 통관만되고 아직 못받음 기대됩니다 두구두구

1개의 좋아요

전 이미 사용 중인데요. 확실히 음질은 구려요 ㅋㅋ 옛날 5000원짜리 이어폰 소리 나는 느낌-_-
대두라 … L 사이즈 샀는데… 줄줄 흘러 내립니다 ㅠ 코 받침 필수 일듯… 통화품질은 괜찮구요.
근데 일단 뭐 사무실에서 편하게 전화 받는 용도로 쓰는거라 대 만족 합니다 ㅋ

1개의 좋아요

사각 미디엄 잘 쓰고 있습니다.
사이즈 적당하구요.
평범한 콧대인데 딱 붙어서
안흘러내려요.

1개의 좋아요

사각 라지 샀는데요.
머리가 작은 사이즈는 아닌데 라지는 좀 큰 느낌입니다.
아주 작은 분은 스몰이고, 왠만하신 분들은 미디엄 써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사이즈가 다르면 3개가 통관이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