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Plus PS 플러스 멤버십 개편

플레이스테이션이 PS 플러스를 개편한다. 앞으로 그동안 플레이스테이션 유저들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였던 ‘PS 플러스’ 가 올해 6월부터 각 지역별로 3개의 옵션으로 분화되어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https://bbs.ruliweb.com/news/read/164121

이번 통합 PS 플러스는 서비스 국가에 따라 3개 옵션으로 나뉘어진다.

PS 플러스 에센셜 은 현재의 PS 플러스와 가격과 혜택이 동일하다. 달마다 2개의 무료 게임을 제공하고, 각 게임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기능에 접근할 수 있으며, PS 플러스 전용 할인,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PS 플러스 엑스트라(한국 명칭은 스페셜) 는 에센셜 혜택을 포함하며, 최대 400여 종의 PS4 와 PS5 타이틀(독점작 및 서드파티 포함)의 풀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최상위 등급 옵션은 서비스 국가에 따라 디럭스와 프리미엄으로 나뉘어진다. 현재 PS NOW 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는, 클라우드 스트리밍 게이밍을 서비스 중인 국가는 PS 플러스 프리미엄, 클라우드 스트리밍 게이밍 서비스가 아직 제공되지 않는 국가는 PS 플러스 디럭스 옵션을 구독할 수 있다.

PS 플러스 디럭스 는 엑스트라(에센셜 포함)의 혜택을 포함하며, 선별된 오리지널 PlayStation, PS2, PSP 의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플레이 할 수 있고 PS4, PS5 게임들을 구입 전에도 시간 제한이 걸린 상태로 미리 플레이해볼 수 있는 체험판 기능을 제공한다.

PS 플러스 프리미엄 은 디럭스(에센셜, 엑스트라 포함) 혜택을 포함하며, PS3 클래식 게임을 클라우드 스트리밍 게이밍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엑스트라 및 프리미엄 옵션 용으로 제공되는 오리지널 PlayStation, PS2, PSP, PS4 게임들 또한 클라우드 스트리밍 게이밍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한국 시장은 PS NOW 가 현재 제공되지 않는 만큼 에센셜, 엑스트라, 디럭스의 세가지 옵션이 제공되며, 에센셜은 현재의 PS 플러스 요금과 동일하고, 엑스트라와 디럭스는 아래의 가격표대로 제공된다. 개편되는 PS 플러스 서비스를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2개의 좋아요

한국 가격봐 미친혜자

1개의 좋아요

저처럼 대작나왔을 때만 깔짝깔짝 하는 사람에게는 에센셜
게임을 취미로 매일같이 한다면 엑스트라가 정말 딱이네요 ㅎ
디럭스는 뭔가 매니아 느낌이 있고
근데 한국 환율로 따져도 가격이 왤케 싸죠 ㅎㅎ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