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이마트24 행사 정리

결제조건과 행사기간을 미리 확인해 주세요.

'선착순’이 붙어있는 행사는 월 선착순, 혹은 일일 선착순 마감에 따라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통신사 제휴 할인 중복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외 이벤트가 있습니다.

페이코 할인의 경우는 조건이 맞으면 결제 시 쿠폰이 자동 적용됩니다. 포스기에는 할인 전 금액으로 표기되니 휴대폰 결제확인창의 금액을 확인하세요.

체크카드를 주력으로 사용하신다면 해당 카드가 이벤트에 포함되는지 미리 확인하세요.

카드에 비씨마크가 붙어있다면 그 카드는 발급사가 아닌 비씨카드의 행사를 따라갑니다.
(신한비씨, 국민비씨 등의 카드가 해당되며 우리카드, 기업비씨 등 비씨만 발급하는 카드사의 경우 자체행사와 비씨행사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페이북 행사 체크 제외는 약간 예상 외네요. 비씨는 웬만하면 체크카드 차별을 안 하는데 말이죠.

9/25 추가
페이북 민생 행사 체크카드 적용됩니다. 호기심 삼아서 해봤더니 바로 반값 나오네요. 1+1, 2+1 등 증정행사와 중복적용 가능합니다.

3개의 좋아요

오 알바하면서 쉬림프 샌드위치랑 주먹밥 먹어보고싶었는데 페이코로 사먹어야겠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 바리스타 커피(검은 바지에 청색 셔츠입은 알바생들 있는 매장) 맛있으니 근처에 바리스타 점포있으면 한 번 도전해보세요! ◡̈ 스타벅스랑 같은 곳에서 비싼 싱글 오리진 원두 받아옵니다(케냐AA, 예가체프G2). 개인적으로는 편의점 커피중에 압도적으로 가장 맛있어요.
이마트24 바리스타 커피 먹다가 GS커피 먹으면 보리차 맛나요.

2개의 좋아요

티머니 경우 학생카드 등록된 카드만 받진않겠죠??!

그 부분은 잘 모르겠습니다만 청소년만 된다고 적혀있지 않은 것으로 보아 가리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