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목록으로 새로고침되지 않는 문제가 간헐적으로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알구몬을 사랑하는 하마입니다.

저는 거의 모바일로 알구몬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출근길, 퇴근길 지하철에선 알구몬이 없는 삶을 상상할수 없을 정도로 저에게 큰 일부분이 되었습니다.

덕분에 좋은 물건을 값싸게 구매할수 있게 도와주신
많은 사이트 유저분들 그리고 알구몬을 사용하시는 유저분들과 알구몬을 만들고, 유지보수 하고 계시는 운영자분에게 많은 감사를 드립니다.

요즘 간혹 알구몬페이지의 왼쪽위 상단의 알구몬 또는 최신순 버튼을 누르면 새로운 목록으로 새로고침이 되지 않고, 새로고침은 되지만 예전 목록을 보는 경우가 생깁니다.

혹시 다른분들도 같은 증상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만약 없다고 하시면 브라우져를 초기화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알구몬을 사랑하는 하마였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

혹시 특정 시점에 새로고침 때 마다 새로운 항목이 보이다 안보이다 하는 헌상인가요?

1개의 좋아요

특정 시점은 아니고 예를 들면 브라우져에서 알구몬을 이용하던 중에, 테스크 종료하지 않고 다른 테스크를 사용하다가 어느정도 시간이 지난 후 다시 브라우져 앱을 키면 알구몬이 켜져 있습니다

그 상태에서 좌측 상단 알구몬 또는 최신순으로 누르면 새로고침이 되지만 내용은 최신내용이 아닌 과거의 내용이 불러오게 됩니다.

랭킹순 탭으로 갔다가 다시 최신순으로 돌아오면 완전 새정보가 출력되고 아니면 아예 다른 페이지(네이버 등)을 경유하면 정상적으로 새정보가 출력됩니다.

새정보를 가져오지 않을 경우 7시간 전 정보가 맨위에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 분들께서 이러한 증상이 없다고 하시면 제 모바일 기기나 브라우져 앱이 문제라고 생각이 됩니다.

1개의 좋아요

혹시 어떤 장치(안드로이드? 윈도우?) 어떤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는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사용중이며 갤럭시 S10 5G
브라우저는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 사용중입니다
개발자님외 다른분들 댓글이 달리지 않는걸 보니 저만의 문제같습니다:sweat_smile:

저도 안드로이드 삼성브라우저에서 단순히 로고를 눌렀을때 최신 목록이 아닌 예전 목록으로 불릴때가 있었어요. 이런 경우 그냥 한번 아래로 땡겨서 새로고침하면 목록이 바뀌긴 했었는데 지금 해보면 재현되진 않고 있네요. 요즘은 PC에서만 사용중이긴 해서 최근에도 발생하는지까지는 모르겠네요.

안드로이드 삼성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알구몬 사이트 열어놓고 한참후에 돌아와서 새로고침하면요. 목록 갱신이 되지않고 첨부 이미지처럼 “처음부터 보기” 버튼이 나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