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프로덕트 T700 케이스 문제는 되게 싱겁게 해결되네요

며칠 전에 올라왔던 T700 무선이어폰이 오늘 왔는데, 의외로 싱겁게 해결됐습니다.

그냥 저 부분에 뭘 덧대시면 됩니다. 이 상태에서 이어폰 넣은 채로 뚜껑을 닫아주면 연결이 끊기면서 충전이 되고요. 이어폰을 올려놓자마자 충전이 되는 건 아닌데, 뚜껑이 이어폰을 살짝 눌러주면서 위치가 맞게 되더라고요.

저는 일단 테스트 겸 포스트잇의 접착력 있는 부분을 잘라서 덧대어놨는데, 포스트잇 접착력으로는 잘 붙어있질 않으니 다른 걸 붙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전 테니스 라켓 그립용 테이프로 바꾸려고요.

전에 한 리뷰 영상을 보니, 뚜껑을 연 채로는 충전 상태를 알 수가 없고, 뚜껑을 닫은 후에 핸드폰을 봐야 안다고 나왔던 것으로 기억나는데, 뚜껑이 열려있어도 이어폰과 케이스의 접점이 맞아서 충전되면 이렇게 붉은색으로 점등이 됩니다. 케이스 뚜껑이 유닛을 눌러주면서 위치가 맞는 경우가 있다 보니 그런 오해가 생겼나 봐요.

이 정도면 유통사에서 방법을 못 찾은 건 아닐텐데 이상하네요. 저기에 맞는 모양으로 폼 테이프 재단해서 붙여주면 될 것 같은데…

p.s. 의외로 따로 언급 없는 기기들도 퀄컴 TWS plus를 지원하나 봐요. 연결해보니 aptx tws로 좌우가 따로 연결되네요. 스냅 845 들어간 핸드폰이기는 해도, TWS plus가 극히 일부 핸드폰만 되는 기능이라 들어서 안 될 줄 알았는데, 의외로 이게 되네요.
업데이트로 추가해준 기능인지, 원래 있던 기능인지는 모르겠습니다.

3개의 좋아요

저도 믿고 도전해봅니다. 일단 구입 ㄱㄱ
밑에는 양면테이프 또는 절연테이프(푹신푹신한 거) 떼어서 붙이면 되겠네요.

와 꿀팁이네요!

멀티페어링 필요하시면 구매 안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방금 시도해보니 멀티페어링이 안되더라고요. 판매페이지 Q&A에도 멀티페어링이 안된다는 소리가 있는 걸 보니, 안되는게 맞나봅니다.

+추가
여러 기기에 페어링이 가능하면 멀티페어링이 맞다고 하네요. 기기 전환까지 되어야 멀티페어링인줄 알았더니, 그게 아니었습니다.

블루투스 슬레이브 장치는 마스터와 다르게 최대 페어링 가능 수에 제한이 있는데, 일단 여러 개의 마스터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면 멀티페어링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