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우편물도 받아주는 배대지 아시는 분 있을까요?

운송장 번호가 안나오는 일반우편물로 받아야하는 물건이 생겼는데, 트래킹 있는 걸로 받으려면 미국내 배송이든 국제 배송이든 똑같이 4만원을 내라고 하더라구요;;
규모 좀 있는 배대지들은 다들 사정상 받아줄 수 없다고 적혀있는데, 혹시 개인이 블로그로 운영하는 거라도 좋으니 일반우편물도 믿고 보낼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잇츠뉴욕에 문의해보세요 아 인터박스로 이름 바뀌었군요

2개의 좋아요

와 사실 별로 기대 안하면서 일단 가입해봤는데 FAQ 찾아보니 뉴저지 한정으로 일반 우편물도 따로 전용 개시판에 메모를 달아두면 받아주는 것 같아요!

다만 기프트카드 코드 같은 걸 알려주는 서비스 같아서, 실물을 포워딩해주는 것도 해주는지는 정확히 문의해봐야 할 것 같네요.

뱀장어님 진짜 매번 도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 제 은인이세요.

4년쯤전에 트래킹번호 없는 우편물 가지다를 통해서 받았습니다.
1:1문의로 발송자 정보포함해서 문의해서 배대지에서 요청하는 정보를 보내주니 받아서 한국으로 배송해줬습니다.

1개의 좋아요

위에 댓글 달고 신청하려고 찾아보니 메뉴가 사라졌네요… 허허,
가지다도 최근 들어 꽤 유명해지다보니 요즘도 해줄 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두드려보러 가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지다도 FAQ에 안된다고 적혀있네요. 블로그 쪽으로 알아봐야 하나봐요,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


예전에 가지다에 문의했던 내용입니다. 참고하세요.

삼성 미국 공홈 배대지 찾다가 안 곳인데 la09라는 엄청 소규모 배대지 한번 가보세요. 이용후기에 보니 대학증명서도 받아주고 그러는것 같더라구요. 한번 문의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1개의 좋아요

와 문의 답변도 빠르네요 여기 ㅋㅋㅋㅋ 일반우편은 분실이 잦으니 이 점 숙지하고 신청하면 노데이터로 해서 받아주신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여기도 어제 여기저기 찾다가 들어가본 사이트였는데, 서류 받아준다고까지는 읽었는데 뭔가 기업 대상으로 영업하는 곳 같아서 그냥 껐거든요. 개인도 이용할 수 있는 곳이었군요. ㄷㄷ 감사합니당

도움이 됐다니 다행이네요 :smil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