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추천 해주실 수 있나요

쿠팡직구로 살 생각인데 종합비타민이랑 실리마린(밀크시슬)이랑 유산균 정도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알구몬 회원님들은 어떤 비타민 드시나요?

밀크시슬이 간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건 맞는데, 알코올 과다 섭취로 인한 간 손상에만 유의미한 효과가 있으니 참고해서 구매하세요. 하도 너도나도 먹으니깐 술은 입에도 안대는 사람들까지도 막 구매해서 드시더라구요.

저는 20대라 B군만 먹고 있어요. 3,40대시면 종합비타민 챙겨드시면서 개개인 생활 습관이나 사정에 따라 한 두 개 추가하시면 좋은데, 비타민 D같은 경우에는 D2랑 D3중에 D3가 압도적으로 체내 흡수율이 높으니 더 비싸더라도 D3로 구매해서 드시는게 좋습니다.

잘 모르시겠으면 그냥 약국 가서 영양제 3-4개 정도 추천해달라고 한 다음에 중간 가격대인 제품 사면 선방은 합니다.

3개의 좋아요

쿠팡직구에도 파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아이허브에서 라이프 익스텐션 회사의 투퍼데이 사서 먹고 있습니다
저렴한 편에 속하는데 용량 자체도 많이 들어있고,
비타민 성분도 어떤 형태로 가공되는지가 중요하더라고요.
(비타민 B의 경우 활성형인지 비활성형인지에 따라 체감이 크게 차이난다고 합니다)
활성형이 좀 더 고급인데, 활성형 성분이라 가성비는 괜찮은거 같습니다.

3개의 좋아요

유산균은 이것저것 사먹어보다 락토핏으로 정착했었는데, 요즘은 한참 올라오는 약사신협인가? 먹고 있습니다. 괜찮아요.
밀크시슬은 3개월 먹었는데 술은 안먹어서 그런가 별 효과 없더라구요. 개인차가 크다고 합니다.
비타민c도 코스트코 대빵큰거 1년 먹었는데 딱히 효과를 못느껴서 중단했구요.
비타민d는 피검사해보니 부족하다고 의사가 먹으라고 권유해서 약국에서 암거나 먹다가 코스트코 뉴질랜드 홍합에 비타민d 포함되어있길래 여기로 갈아탔습니다.

1개의 좋아요

저도 이것저것 다 먹어봤는데, 위에 밀크시슬처럼 우루사 등도 정상 간수치의 일반인은 먹어도 효과가 거의 없다더군요. 비타민도 그런 면이 없지 않아서 얼라이브 직구해서 먹다가 요즘은 정관장 홍삼만 퍼먹습니다.

1개의 좋아요

저는 오메가3 비타민B 비타민C 마그네슘 먹습니다

1개의 좋아요

유산균, 비타민D, 폴리코사놀, 코큐텐 등 여러가지 먹고 있는데 가장 효과를 본건 마그네슘이에요. 마스네슘 먹고는 밤에 잠을 좀 더 잘자네요. 마그네슘 중에 킬레이트 마그네슘 오플에서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2개의 좋아요

눈아파서 안과갔더니 전형적인 안구건조증이랍니다. 의사선생님이 오메가3 추천하시길래 오메가3먹은지 1년쯤 됐는데 확실히 개선된 느낌이 납니다. 루테인보다는 오메가3가 확실히 좋습니다.

1개의 좋아요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랑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두알씩 챙겨먹습니다.
고혈압 가족력이 있어서 나우 BP서포트 한알씩 추가해서 먹고요(효과는 모르겠네요)
이제 경우에 따라서 부모님한테는 라익투퍼가 쏜리서치 투퍼데이로 바뀌거나 폴리코사놀 혹은 코엔자임이 추가되거나 그렇게 됩니다. 기본은 종비랑 오메가 구성이고 가족이 이게 좋더라 하면 하나씩 사드리는 정도죠. 밀크씨슬이 이게 좋더라 종류에 들어갑니다. 특별히 내가 술을 많이 먹거나 그러지 않는다면 필수적이지는 않은 것 같아요.
유산균은 퓨리탄 먹다가 최근에 재로우로 바꿔서 먹는 중입니다만, 이것저것 드셔보시면서 맞는 거 골라 드시는 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1개의 좋아요

비타민 C, 비타민 D, 커큐민, 눈 영양제 (빌베리, 루테인, 제아잔틴 섞인거)
이렇게 4개 먹고 있는데 커큐민은 개인적으로 효과가 있어서 추천드리고 싶네요

1개의 좋아요

종비는 비싸도 쏜리서치 제품 먹습니다 비타민k도 들어있고 만들어지는 과정이 그래도 덜 인공적이에요
부족한 함량만 따로 구입해서 보충해줍니다

1개의 좋아요

나이에따라 다르지만 나이가 있으시면 오칼마비유(오메가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유산균)

30대정도라면 오메가 마그네슘 비타민 유산균 정도에서 부족한거위주로

종비는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국내산은 비맥스라인 투엑스비듀얼 엑세라민프로 정도가 있겠네요

오메가3는 검색해보면 금방나오고

유산균은 락토비프 저는 먹습니다

마그네슘은 닥터베스트 또는 자로우로 드시면됩니다.

오메가 / 마그네슘 / 종합비타민
3종 세트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20대 후반입니다

종합비타민: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오메가3: 스포츠리서치
마그네슘: 블루보넷 킬레이션 마그네슘
유산균: 종근당 락토핏

여러분들 댓글 정말 고맙습니다. 일단 투퍼데이 종합비타민만 사봤어요. 일단 종합비타민만 먹어보고 다른것도 정해보려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