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나게 따뜻한 구스이불 추천부탁드려요

와이프가 추위를 엄청나게 탑니다.

보통 여자분들 추위타는거보다도 훨씬 더 상상이상으로

탑니다. 연애할때도 그랬는데 애낳고 더 그런것 같아요.

난방온도 높게 맞춰도 두꺼운 스웨터 잠옷 두겹, 온수매트,

두꺼운 이불, 거기에 물주머니 끌어안고 자요 ㅎㅎ

큰맘먹고 구스이불을 좋은거 사 주려는데,

상표도 많고 종류도 많고 특히 과대광고 제품같은것도

많아 엄청 헷갈리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가성비 제품도 좋고, 해외직구제품도 좋고,

그 잠바 같은거로 치면 막 대대장급?

이런것도 좋습니다.

구스이불 젤루다 따수운걸로 추천 부탁드려요 ^^

저흰 알레르망 사긴했는데 아직 뜯지는 않아서 성능은 잘 모르겠네요. 가볍고 좋더라구요. 가격은 70만원쯤 준것 같아요.

제가 드리고 싶은 이야기는 집에 우풍이나 찬 기운이 위쪽에 머물러 있는게 아닐까 합니다. 저도 거실에 머물때 바닥 난방은 뜨끈한데 어디서 자꾸 찬 기운이 들어왔어요. 그래서 플리스 재킷 입곤 했죠. 제가 취한 조치는 현관 앞과 뒷 베란다 입구에 카튼을 설치하였는데요. 거실이 포근해졌습니다.

안방에 누우면 위와 마찬가지로 찬 기운이 머무는것 같아 뽁뽁이를 붙이거나 커튼을 달아보려고 합니다.

혹시 모르니 참고해 보셔요.

네에 고맙습니다!! 뽁뽁이 젤 두꺼운거 붙이고 암막커튼까지 했어요 ㅜ 할수만 있다면 집을 다시 짓고싶네용. 완전한 패시브하우스가 목표였는데 시공업체가 말려서 타협한게 치명적인거 같아요.

아마존에서 에디바우어 킹사이즈 사서 퀸사이즈커버에 넣고 쓰는데 가성비 좋음요
옛날 기록 검색해보면 나올거에요

저도 주택사는데 추위를 많이 타서 게시글에 보이던 구스이불 찾아보다가
아마존에 올라왔던것들중 찾아보다가 몇개 안남은거 할인하는걸로 사서쓰고 있는데 좋습니다. 뽐싸이트 해외게시글이나 해외포럼인가? 찾아보시면 중국에서 공구하던 글들도 나오더라구요. 아마존에서 파는것들이 제가 모르는 브랜드가 당연한거니 그냥 중국산이것거니 하고 쓰고 있는데 털이 처음 1년은 작은게 좀 빠지긴 하더라구요. 좀… 아쉽지지만 그래도 따뜻하고 좋아요… 커버도 그냥 이케아가 해외브랜드라 사이즈 때문에 대충사서 쓰는데 아마존에 지퍼달린거 팔건데 그거 사서 끼움 처음에 빠지는게 덜보이지 않을까 싶네요.
윗분 에디바우어나 호텔에 납품하는쪽으로다가 찾아보시는곳도 괜찮을거 같아요.
중국쪽에서 구매해도 괜찮은거 있다고 하는데 저는 그정도 고수도 아니고 어려우니… 국내는 이마트 코스트코에서 적당한거 판다고 알고있구요.

아 그리고 저는 오래된 주택이라 벽이 있긴한데 보온재따위는 없었어서 제가 직접 아이소핑크사서 방 전부 단열작업 했습니다 ㅠㅠ 생활하는 방이라도 알아보시고 하시면 그나마 달라지긴 합니다.

알레르망구스 추천합니다. 얼마전 삼성카드쇼핑에서 행사가 29정도에 신것같아요. 구스 실하고 좋습니다. 의미없는정가는 70만원대…

추천과 조언 주셔서 고맙습니다! 올 겨울 따뜻하게 날 수 있겠어요!

아띠 차렵이불 좋아요
싸고 좋은 가성비 제품으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