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크레딧 털어내기가 고민

아마존이 판매하는 $25~30 가격대의 살만한 거 뭐 없을까요!!

아마존 포토 크레딧으로 $10가 들어왔고,
(Your $10 Amazon credit & free photo storage)

프라임을 저렴히 이용할 수 있는 기회에다가,
(일반회원 프라임 트라이얼 30일 or 15일)

프라임 회원이 미션 수행하면 $10 크레딧도 받을 수 있을것 같은데.
(Prime stampcard)

살만한게 없네요:crying_cat_face:

  1. 파이어태블릿 HD 8 $39.99, 에코닷 3세대 $26.99이 그나마 가격대가 괜찮지 싶으면서도 이미 집에 태블릿도 몇대씩 있고, woot에서 종종 이전세대 제품들을 후려치기도 하니 애매하고.
  2. 크롬캐스트 화이트색상이 $39에 풀려서 괜찮은가 싶으면서도 11마존에서 Tivo가끔씩 풀리는거 보면 또 애매하고.
  3. 애플 airtag도 $27로 가격대는 좋은데, 국내에서 사용하기에는 활용도가 너무 떨어지고.

알구몬 회원님들은 보통 어떤걸 구매하시나요??
의견 공유해보아요~

저라면 저런 짤짤이들 털어내는 데에는 테라브레스나 그랜스레메디 시킬거 같네요. 한국에서 제 돈 주고 사기엔 너무 아까운 아이템들이라…

1개의 좋아요

나무늘보님, 테라브레스는 가글로 알고있고, 그랜스레미디는 발냄새제거제로 나오는데 맞나요??

네 맞아요. 테라브레스는 한국 런칭 되어 있긴 한데 국내법상 성분이 가그린과 전혀 다를 게 없다고 해서 여전히 미국 직구가 인기가 있고,
그랜스레메디는 신발에만 뿌려두면 된장 썩은 내도 싹 잡아주는 걸 체감해서 미국 아마존에서 정기적으로 재구매하는 것들이에요

2개의 좋아요

이 글을 보고 저번에 아마존 앱 15불 할인해주는거 둘러보다가 깜빡한 생각이 나네요. 음… 저는 고민하다가 펠리칸 케이스 장바구니 담아놨습니다. 하드 케이스라고 보심 되는데 저는 평상시에 이어폰이라던가 카메라 액세서리 담는 케이스로 사용했습니다. 내구성도 좋아서 하나 가지고 있으면 10년은 쓰겠더라구요. 이어폰용 케이스로 7년? 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2개의 좋아요

펠리칸케이스 찾아보겠심더~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