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yesoul 스피닝 바이크 m1 도착, 간략 후기

몇 주전에 면세범위내 핫딜로 떳던 제품입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집안 톤이랑 맞아서 후다닥 질렀었고, 오늘 저녁에 개봉하여 즈위프트 연동 후 10km쯤 탔습니다. 평생 운동이랑 담쌓아서 사실 딱히 비교 분석할 능력은 없습니다… 몇가지 특징만 짚어보자면

  • 배송은 중국에서 5월 27일 발송, 6월 2일 도착했습니다. 파손이나 하자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 조립도 쉽고 마감도 좋아보이고 이쁩니다. 핸들 높낮이, 안장 높낮이 및 전후 방향 그리고 테블릿 거치대 각도 조절 가능합니다. 가운데 빨간 레버로 압력 조절은 물론이고, 눌러서 비상 브레이크 기능도 합니다. 바닥과 닿는 네군데 받침도 돌려서 균형 잡을 수 있고 매트가 따로 필요없을 정도로 조용합니다.

  • 약 33kg으로 무겁습니다. 이동을 위한 바퀴가 전방 하단에 부착되어있으나, 이를 이용하려면 상당히 젖혀야 해서 조금 이동할 땐 도움이 안 됩니다. 개인적으로 제품 전체에서 바퀴만 안 이쁩니다.

  • 즈위프트 연동하려고 qdomyos-zwift를 사용할 마음으로 일단 그냥 즈위프트를 연결해봤는데 아무 문제없이 잘 됩니다. 블루투스 시그널도 안정적으로 페달 한 바퀴만 돌리면 바로 잡히고 10km 타는 동안 아무 문제 없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모델, 스마트 키보드 부착하면 안 들어갈 공간입니다. 거치대가 상단 좌우를 막고 있지 않아서 카툭튀도 문제없습니다. 12.9는 커서 안 맞을 것 같네요.

  • 페달의 전면부 앞이 살짝 막힌 형태라, 신발을 신고 타야 하는 디자인 같습니다. 그런데 그냥 앞에 나사 풀고 그 부분을 분리해내면 일반 페달처럼 쓸 수도 있겠습니다.

  • 안장은 조금 작기도 하고 딱딱한지 10km 타고나니 살짝 저립니다. 안장커버를 추가 구매 해야하는지 생각해보고 있습니다, 자세도 조정해봐야겠구요. 그래도 기본 안장의 회색 톤도 좋고 이쁩니다.

총평: 고장나면 또 살 것 같은 완성도와 가격. 대만족!

즈위프트의 경우 매달 25km 까지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초기 계정 생성 후 '생년월일' 과 '성별'은 바꿀 수 없습니다. 실수로 여캐로 만든 바람에 바로 고객센터 달려가서 live chat으로 요청하니 1번은 바꿔준다고 하여 빠르게 해결했습니다.

  • 판매처 QnA 보다가 뭔가 웃겨서 가져왔습니다.
5개의 좋아요

와 저도 사가지고 기다리고있는데 만족후기 감사합니닿 ㅎㅎㅎㅎ저도 양품왔으면 ㅠㅠ

1개의 좋아요

와 깔끔하네요 탐납니다 :open_mouth:

1개의 좋아요

저도 내일 온대요. 너무 기대되네요. 리뷰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

저도 어제 와서 조립했어요!! 조립은 간단한데 언박싱할때 꽤나 무거워서 힘들었습니다 ㅎㅎ 오늘 퇴근하고 바로 타보려구요!!

1개의 좋아요

어흑 Q&Aㅜㅜ

2개의 좋아요

크윽 방만 넓었으면

1개의 좋아요

올리신 글 보고 구입하고 싶어져서 알아보고 있네요…ㅎㅎ

1개의 좋아요

혹시 이미 보셨는지 모르겠지만,

145불로 새로 떳네요!

2개의 좋아요

감사합니다!

128,730원 떴네요 방이 좁아서 사고싶은데 너무 애매합니다… ㅜㅜ

해당 딜은 어째 벌써 품절인 듯 싶네요. 사실 공간이 넉넉하지 않으시다면 접이식을 사셔서 안 쓰실 땐 접는 방식이 더 좋겠습니다. 이 제품이 이동할 때 쓰라고 바퀴가 달려있지만 바퀴를 쓰기위해 기울이는 노력으로 그냥 들어서 옮길 수 있습니다…

저도 이미 사용중인데 다른 허접한 접이식보다는 몇배 좋더라구요 헬스장 자전거타는 느낌입니다 잘산거같아요 다만 겁나게 무거우ㅏ요…

3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