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는 무슨 맛인가요?

갑각류 알러지 덕분에 새우를 제대로 먹어본 적이 없어요… 알러지 때문에 고통받는 분들 많이 계신가요?
혹시 극복하신 분 계시면 공유해주세여:slightly_smiling_face::upside_down_face:

새우 알러지 있는 분들이 롯데리아 새우버거를 먹었더니 알러지반응이 없었다는 얘기가 떠오르네용…

:open_mouth::grey_exclamation:도전해보겠습니다.

안타깝네요 전 모든음식중에 갑각류가 젤맛나요…
뭐라 말할수없는 고기와는다른맛…특히 새우대가리나 꽃게 장이나 알 랍스타장은…크

고기보다 맛있는 맛…:dizzy_face:

1개의 좋아요

우선 병원에서 알레르기 테스트 먼저 받아보시고 확실하게 하시는게 나을듯해요 저같은 경우는 갑각류 살은 괜찮은데 내장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더라구요. 살만 도전해 보셨나요?

검사가 우선이죠:grey_exclamation: 알레르기 검사를 먼저 받아봐야겠어요. 생 새우나 구워서 벗겨먹는 새우보단 새우살만 있는건 확실히 반응이 덜해요 근데도 많이 먹으면 미약하지만 반응이 오더라구요 :sob: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innocent:

늬들이 개맛 새우맛을 알어?! ㅋㅋ 못먹어본분이라 신기합니다.

생각보다 많이 계실 줄 알았는데 :dizzy_face:

새우깡도 못드시나여?:thinking:

새우깡은 많이 먹었었는데 언제부터인지 새우 들어간 과자를 먹어도 그렇더라구요 :sob: 다른 음식에 비해 미약하지만…

알러지 있으시다면 롯데리아 새우버거 드시면 큰일납니다! 함량 낮다고 욕을 먹어도 원재료에 새우가 분명히 들어갑니다. 괜찮은 분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먹고 반응오신분들이 주변에 있어서…
맛이라면, 글쎄요. 대충 골뱅이보다 살짝 푸석하고 거기에 새우향이 난다고 해야 하려나요. 그런 정도입니다. 묘사가 힘드네요;;

앗 그런가요!? 알레르기 검사 전에는 조심해야겠어요 :disappointed_relieved: 자세한 묘사 감사드려요 :inno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