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 훈증기 어떤 제품이 제일 괜찮나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어젯밤에 모기에게 푸짐한 식사를 제공하고 나니 하루종일 식사부위가 너무 간지럽고 불편하네요…

한동안 모기가 집에는 안들어와서 아무생각없이 잤더니 한마리가 포식했더라구요… 아침에 10분동안 나오길 기다리다가 식사 내용물 확인하고 고이 보내드렸습니다.

그래서 훈증기를 하나 구매해보려고 하는데요, 최근에는 딜이 도통 뜨지않는거같네요…

그런데 종류도 너무 다양한지라… 매트형 훈증기도 있고 (고체타입) 리퀴드도 있는데 실제 사용해보신 분들의 후기와 추천을 한번 요청드리고 싶습니다.

아주 어릴적에 매트형 훈증기를 사용해봤었고 최근에는 훈증기를 하나도 사용해보지 못해서요…

리퀴드는 효과가 있다는분도 계시고 효과를 보지 못하신분도 계시는거같아서 리퀴드를 살까?하다가 유서깊은 전통을 자랑하는 매트형으로 그냥 갈까 싶기도 합니다.

성능과 더불어 가성비도 한번 고려해서 추천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장마가 끝나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할텐데, 알구몬 이용자님들 모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리퀴드는 흐르기도 하고 효과도 매트형보다 떨어져요. 매트 훈증기중에 핫딜뜨면 구매해보셔요.
저는 유한양행꺼 할인할 때 알구몬 보고 싸게 샀는데 만족스러워서 엄마도 쓰라고 하나 더 샀어요 ㅋㅋ

1개의 좋아요

추천 감사합니다! 딜 떠라!!

저도 예전에 리퀴드 썼는데 느낌 때문인지 몰라도 효율이 떨어진다는 인식이 생겼어요
매트형으로 사서 쓰고 있는데 하루에 한번씩 갈아껴줘야 하긴 해도 좋은 것 같아요 ㅋ
근데 요즘 모기가 이상한건지 제가 산 매트가 좀 구린건지 ㅋㅋ
모기 엄청 물린날도 있고 왜그런거지 ㅋ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