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마우스 그립 테이프는 어떤가요?

로지텍 G900 사용중인데, 간헐적으로 더블클릭 발생했다 없어졌다 해서 레이저 바이퍼 얼티메이트를 구매했습니다. 핫딜 댓글보니까 그립 테이프 많이 붙이시는거 같던데 사용해보신 분들은 어떠신가요?

제가 손에 땀이 좀 나는 편이라 G900 왼쪽 상단면 플라스틱 부분이 까지고 변색이 되더라구요. 바이퍼는 옆면이 고무 재질이라고 들었는데 고무 들뜸 말고는 까짐은 발생하지 않는 건지, 아님 그립 테이프를 붙이면 좀 덜 할런지 고민되네요.

저도 손바닥만 땀이 많은편인데 반년정도 쓰고나니 나중에 그립테이프가 맨들맨들해지고 삭더라구요 떼고 그냥 쓴지 또 반년됐는데 본체는 멀쩡합니다 그립감은 그립테이프가 좋긴합니다

1개의 좋아요

레이저 그립 테이프는 손에 감기는 정도가 좋은 편입니다. 제가 바이퍼 사펑디션에 좌우 클릭부에 붙여서 쓰고 있는데 미끌거림이 확실히 줄었습니다. 좌우 측면은 일단 그립테이프랑 재질이 비슷한 것 같은데 실 사용해보고 필요에 따라 추가로 그립테이프 붙일 예정입니다. 추가로 테이프를 더 붙이면 레이저 RGB 로고 밑 부분 팜 부분에 닿는 부위에 땀이 차면 바이퍼 전용 테이프가 아닌 유니버셜 테이프 구성품 중에 별모양 테이프 붙여서 그립감을 더 올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1개의 좋아요

그립감이 확실히 개선되나보군요. 마우스 사용하면서 미끄러짐은 크게 체감한 적이 없어서 옆면을 유니버셜 그립 테이프로 마감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구성품 보니까 바이퍼 시리즈만 옆면 테이프가 동봉되지 않더라구요 ㅠㅠ 바이퍼 그립 + 유니버셜 조합으로 사용하시는 분도 좀 있나봅니다. 옆면이랑 레이저 로고 아래부분을 유니버셜로 시작해보고 필요시에 바이퍼 전용 그립을 추가하는 쪽으로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이상하게 바이퍼만 측면 테이프만 안 넣어주더라고요 뭐 기본적으로 옆면에 고무 코팅이 되어 있다고는 하지만…

1개의 좋아요

말씀하신대로 고무 코팅이 기본으로 되어 있어서 안 넣어준건지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