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기 어디회사꺼 사야하나요?

2달뒤에 이사가야해서… 건조기 알아보고 있습니다. ㅎㅎ

전 L사거 쓰고 있고 편하게 쓰고 있습니다 타사건 안써봐서 모르겠네요. 제 주변 L사에 대한 좋은 경험들이 많아서 가전은 한군데로 몰았습니다. 지역 기사님따라 다르다는 애기도 있는데 저역시 좋은 기억이 더 많은듯 하네요. 제품 특성보다 메이커 이미지 따라 선택하시는 듯 합니다.

1개의 좋아요

엘지 삼성 빼고
국내 중소 업체꺼는 중국꺼 가져다 파는거고
하이마트 베코 정도 인거 같아요

요런 정보는 알구몬에 건조기로 검색하고 해당딜의 글이나 댓글 읽어 보면 정보 많이 나옵니다

3개의 좋아요

저는 일단 연초에 엘지로 질러서 잘 쓰고 있습니다. 다만 기존에 워낙 엘지 건조기 보유자가 많았기 때문에 여론은 엘지가 많이 안 좋습니다. 새모델에서 기존 문제가 개선되었지만 괘씸죄가 적용되서… 건조기는 이번 1등급 가전 10% 환급에는 해당이 안 되니 천천히 둘러보시지요.

2개의 좋아요

그리고 혹시 거주하시는 지역화폐가 있으시면 그걸로 구매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서울지역은 15%할인 + 4월 말까지 5%캐시백이 있고 일부 삼성 디지털 프라자와 엘지전자 베스트샵에서 결제 가능합니다.

3개의 좋아요

정보 감사드립니다.

부산은 동백전 지역화폐가 있는데 보통 10프로 캐시백이며 하이미트 전자랜드같은 대기업 대리점은 결제가 안될거 같습니디.
아쉽네요…ㅎ

엘지건조기 여론이 상당히 나쁘던데 올뉴에서 개선품이 근본적인 해결이 안되어서 결국엔 곰팡이와 세균이 생긴다단데 정말일까요??

집에 엘지꺼 있는데요…요즘에는 추천 못 하겠어요…;;;

2개의 좋아요

네이버에 건조기 정보공유 카페가 있습니다. 엘지가 극딜을 받고 있긴 한데, 올뉴 제품 구입하신 분들 후기보면 문제 없더라구요. 저도 일말의 불안감을 갖고 구매했지만 어차피 엘지 입장에서도 한 번 데였기 때문에 문제 재발시 잘 대응해주겠거니 + as믿고 샀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근본적인 구조가 바뀌지 않아서 문제가 또 발생한다고 하시는데 저는 그 정보를 카페 회원분들이 어떻게 알아냈는지도 모르겠고 정작 아무도 사진 상으로는 안 보여줘서 그러려니 했습니다.

2개의 좋아요

오호 이런 꿀팁이 ㅋ

저도 엘지꺼 사용중인데 괘씸죄 및 사후 처리 불만으로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1개의 좋아요

린나이 제품 사용 중입니다만 설치제한이 있어서 조언은 못드리겠네요…

1개의 좋아요

미디어꺼는 방식이 달라서 엄청 시끄럽습니다.

1개의 좋아요

전 엘지꺼 쓰고 있는데 특별히 문제는 없습니다. 냄새난다고 하는데 냄새도 안나고요. 청소해주거나 부품수리해준다고 메세지 보내주긴 했습니다.

밀레 제품 추천합니다.
가격대는 있지만 정말 만족하며 사용중이에요

엘지꺼16kg 만족하고 쓰고 있습니다

저번에 콘덴서 이슈났을때 무료로 수거해가서 업그레이드해가지고 오더라구요

어찌보면 당연한건데 다른 회사였으면 이렇게 사후조치 해줬을까란 생각도 들고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